실시간 뉴스



엔픽셀, '일자리창출 유공 정부포상' 장관 표창 수상


6월 기준 고용 증가율 121% 증가…코로나19 속 고용회복 기여 공로 인정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엔픽셀(공동대표 배봉건, 정현호)은 '2021년도 일자리창출 유공 정부포상'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24일 발표했다.

이는 고용노동부(장관 안경덕)에서 수여한 장관 표창으로 엔픽셀은 코로나19로 인한 고용침체 속 적극적인 일자리 창출을 통해 고용회복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2009년부터 시행된 일자리창출 유공 정부포상은 좋은 일자리 창출에 선도적인 역할을 한 기업, 기관, 대학 등 개인 및 단체를 대상으로 한다.

엔픽셀은 2017년 설립된 게임 개발사로 올해 1월 첫 프로젝트 '그랑사가'를 국내 출시하고 지난 11월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해 일본에 진출했다.

종사자 수는 500여명을 기록했으며 올해 6월 기준 전년 대비 121% 고용증가율을 달성하며 중소벤처기업부가 선정한 벤처·스타트업 고용증가 상위 10개 기업에도 이름을 올린 바 있다.

박세헌 엔픽셀 경영지원총괄은 "엔픽셀이 지향하는 무한한 도전과 혁신의 원동력을 증대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고용창출에 나서고 있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채용과 복지 증진 등을 통해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엔픽셀은 첫 프로젝트 그랑사가와 차기작 '크로노 오디세이' 이외에도 다수의 신규 프로젝트를 추진 중이다. 지난 8월에는 1천억원 규모의 시리즈B 투자를 유치하며 기업가치 1조원 이상의 '유니콘 기업' 대열에 이름을 올렸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엔픽셀, '일자리창출 유공 정부포상' 장관 표창 수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