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르노삼성차, 인카페이먼트 전용 'CU 편의점 세트메뉴' 출시


전국 1천여개 CU 편의점서 사용…소비자 선호 10가지 세트로 구성

[아이뉴스24 강길홍 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인카페이먼트 전용 CU 편의점 메뉴를 신규 런칭한다고 17일 밝혔다.

인카페이먼트는 편의점, 주유소, 카페, 식당 등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차량 안에서 주문하고 결재할 수 있는 서비스다.

이번 인카페이먼트 전용 CU 편의점 메뉴는 겨울 인기 메뉴로 구성된 'XM3와 찬바람 세트', 피로회복을 위한 '오늘 참 잘했삼 세트' 등 테마별로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10가지 세트로 구성됐다.

르노삼성자동차가 인카페이먼트 전용 CU 편의점 메뉴를 신규 런칭한다. [사진=르노삼성자동차]
르노삼성자동차가 인카페이먼트 전용 CU 편의점 메뉴를 신규 런칭한다. [사진=르노삼성자동차]

르노삼성차는 연말을 맞아 인카페이먼트 신규 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12월 인카페이먼트 최초 가입시 1만원 상당의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인카페이먼트를 자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누적 5회 이용 고객에게 선착순 스페셜 경품 이벤트도 준비했다.

르노삼성차는 지난 6월 출시한 2022년 XM3 모델과 2022년형 SM6 모델에 인카페이먼트 시스템을 적용했다. 또한 고객편의성 확대를 위해 구형 모델에 대한 업데이트 서비스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2020년 3월 이후 출시된 XM3, SM6, 르노 캡처, 르노 조에 차량 중 이지 커넥트 시스템이 장착된 경우 멀티미디어 무선 통신 업데이트 서비스(OTA)를 통해 인카페이먼트 사용이 가능하다.

고객들의 서비스 이용률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르노삼성차에 따르면 OTA 방식의 무선 업데이트가 시작된 9월 이래로 11월 까지 누적 인카페이먼트 차량 등록 수 대비 누적 사용률은 13%에서 24%까지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김태준 르노삼성차 영업마케팅본부장은 "장기화되고 있는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서비스의 중요성은 날로 커지고 있다"며 "점점 더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인카페이먼트 서비스를 더욱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가맹점과 서비스 범위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강길홍 기자(sliz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르노삼성차, 인카페이먼트 전용 'CU 편의점 세트메뉴'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