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HDC현산, 청라국제도시 아이파크 분양


지하 6층~지상 42층, 2개동, 전용면적 24~84㎡, 주거용 오피스텔 총 1,020실 구성

[아이뉴스24 이영웅 기자] HDC현대산업개발이 인천경제자유구역 청라국제도시 C17-1-1BL에서 주거용 오피스텔 '청라국제도시 아이파크'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해당 단지는 지하 6층~지상 42층, 2개 동 규모에 전용면적 24~84㎡로 구성한 오피스텔 총 1천20실로 조성된다. 오피스텔은 수요자 선호도 높은 투룸형 중심으로 설계됐으며, 일부 타입에서는 드레스룸과 테라스 등 공간 활용을 극대화한 특화 설계도 적용된다.

HDC현대산업개발청라국제도시 아이파크 야경투시도 [사진=HDC]
HDC현대산업개발청라국제도시 아이파크 야경투시도 [사진=HDC]

단지는 청라국제도시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아이파크' 브랜드 단지로, 브랜드 프리미엄을 느낄 수 있는 특화 설계가 적용된다. 오피스텔은 1인 가구를 위한 중문형 1.5룸부터 신혼부부와 어린 자녀를 둔 2~3인 가구를 위한 투룸형 등 다양한 평면으로 구성된다.

해당 단지는 청라국제도시 내에서도 가장 기대감 높은 자리에 위치한다. 청라국제도시의 핵심 개발 사업으로 꼽히는 하나금융타운과 청라의료복합타운이 인접해 있으며, 최근 사업에 탄력이 붙은 7호선 청라연장선의 시작점인 청라국제도시역도 도보권에 위치한다.

해당 단지는 주거용 오피스텔로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청약통장 필요 없이 전국에서 청약이 가능하며, 재당첨 제한과 실거주 의무도 없다. 또 아파트 대비 상대적으로 대출 규제도 적다. 청약은 오는 16일과 17일 양일간 청약홈에서 실시한다.

/이영웅 기자(her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HDC현산, 청라국제도시 아이파크 분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