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현대ENG, 임직원 자발적 모금 9천여만원 기부


임직원 955명 참여,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

[아이뉴스24 이영웅 기자] 현대엔지니어링은 지난 7일 '2021년 사랑나눔기금 전달식'을 갖고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9천282만원을 기증했다고 8일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현대엔지니어링 엄홍석 커뮤니케이션실장, 사회복지 공동모금회 김경희 사회공헌본부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해 현대엔지니어링 임직원들이 모금한 후원금을 전달했다.

현대엔지니어링 사랑나눔기금 전달식 모습 [사진=현대ENG]
현대엔지니어링 사랑나눔기금 전달식 모습 [사진=현대ENG]

'사랑나눔기금'은 현대엔지니어링이 전사적으로 나눔문화를 확산하고자 지난 2018년부터 실시해온 모금활동으로 현대엔지니어링 임직원들이 월 최소 3천원부터 최대 3만원까지 자발적으로 기금 모금에 참여해왔다.

올해는 임원부터 매니저급 직원까지 955명이 참여한 가운데 9천282만원을 기부하는 결실을 맺었다. 모금활동이 해를 거듭하면서 2018년 500여명이 참여해 4천900만원을 모금했던 실적이 2021년에는 참여인원, 모금금액 모두 두배 가까이 증가했다.

현대엔지니어링 임직원들이 모금한 '사랑나눔기금'은 중증장애인 일자리 창출, 개발도상국의 교육시설 개·보수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되고 있으며, 현대엔지니어링은 모금된 기금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한다.

현대엔지니어링 관계자는 "코로나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중이지만 당사 임직원들의 나눔문화를 통해 1억여원에 가까운 모금 결실을 맺어 뜻 깊다"며 "모금된 기금은 국내 및 해외의 어려운 이웃의 생활환경, 교육환경 개선 등 다양한 분야에 활용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영웅 기자(her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현대ENG, 임직원 자발적 모금 9천여만원 기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