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메타, '파트너 어워즈 2021' 개최


14개 파트너사 선정해 시상

[아이뉴스24 장가람 기자]메타가 '파트너 어워즈 2021'을 개최한다.

메타가 파트너 어워즈 2021을 개최했다. 사진은 어워즈 관련 이미지. [사진=메타]
메타가 파트너 어워즈 2021을 개최했다. 사진은 어워즈 관련 이미지. [사진=메타]

메타는 지난 3일 자사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의 광고 솔루션을 통해 뛰어난 비즈니스 성과를 달성한 파트너사를 선정해 시상하는 '파트너 어워즈 2021'를 온라인으로 개최했다고 6일 발표했다.

파트너 어워즈는 효과적인 캠페인을 고민하는 파트너사를 선정해, 주목할만한 성과를 거둔 캠페인 성공 사례를 공유하는 자리 마련을 위해 진행한다. .

이번 어워즈는 6개 부문별 히어로 어워드와 가장 큰 폭의 비즈니스 성장과 성과를 거둔 파트너사에 수여되는 '에이전시 오브 더 이어' 상으로 구성됐다. 총 14개 파트너사가 수상했다.

'에이전시 오브 더 이어'는 에코마케팅와 NHN AD이 받았다. 에코마케팅은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수상했다. 에코마케팅은 플랫폼 솔루션과 머신러닝을 활용해 캠페인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높은 연간성장률을 기록해 뛰어난 역량과 영향력을 동시에 발휘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NHN AD는 메타 아태지역본부 중소비즈니스 지원팀(싱가포르) 산하 한국 에이전시 비즈니스 팀과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전담팀을 신설하고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의 신규 솔루션을 기반으로 다수의 성공 사례를 배출해, 상을 수상했다.

아직 시장 진입 초기 단계에 있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선도적으로 도입한 파트너사에게 수여하는 '이노베이션 히어로' 상은(AR), 제일기획과 펑타이 코리아(라이브), 매드업(마케팅 API), 제일기획(릴스), HS애드와 인크로스(크로스보더 비즈니스)가 차지했다.

또한, 인스트림 광고, 모바일 퍼스트 비디오, 스토리 등의 솔루션을 효과적으로 활용한 '챔피언 프로덕트 히어로'에는 이노레드의 정관장 캠페인, 와이즈버즈의 크리에이티브 브레이크스루 프로젝트, 에코마케팅의 현대카드 MX 캠페인이 선정되었다.

'시너지 히어로' 상에서 브랜디드 컨텐츠 부문은 이노레드, 다이아 티비와 와이즈버즈가 받았다. 브랜디알(BranDR) 부문에서는 에코마케팅이 수상했다. '크리에이티브 히어로'에는 제일기획, 와이즈버즈, 더에스엠씨가 공동 선정되었다.

올해 어워즈에는 신설된 페이스북 마케팅 전문가 인증 부문은 에드이피션시와 허브넷이 받았다. 마지막으로 '퍼포먼스 히어로' 상은 와이즈버즈와 메조미디어에 돌아갔다.

메타코리아 에이전시 비즈니스 총괄 김보영 이사는 “올해도 파트너 어워즈에서 다양한 캠페인 성공 사례를 확인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여러 파트너사가 대중의 마음을 얻고 한 발 더 다가갈 수 있는 기본 플랫폼으로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성공적으로 활용하고 있어 대단히 고무적이다"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메타는 사람들을 연결하고, 공감과 소통의 기본 틀이 되는 기술과 솔루션을 만드는 일에 큰 가치를 두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좋은 시너지로 더욱 많은 성공 스토리를 만들어나가기를 고대한다"고 덧붙였다.

/장가람 기자(jay@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메타, '파트너 어워즈 2021'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