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새롭게 출발하는 'KB부동산' 광고영상 공개


'집요한 부동산 정보, KB부동산' 슬로건…박희순, 유연석, 이광수, 채수빈 출연

[아이뉴스24 김태환 기자] KB국민은행이 새로운 브랜드명으로 새 출발한 'KB부동산'의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박희순, 유연석, 이광수, 채수빈 등 최근 드라마, 예능에서 활약한 배우들이 출연한다.

25일 KB국민은행에 따르면 이번 광고는 KB부동산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강조하기 위해 '집요한 부동산 정보, KB부동산'의 슬로건을 내세웠다.

KB국민은행이 가지고 있는 노하우와 신뢰감을 바탕으로 정확하게 분석한 정보와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의미가 함축돼 있다고 KB국민은행 측은 설명했다.

KB국민은행 'KB부동산' 광고 영상 모습. [사진=KB국민은행]

KB부동산은 핵심 서비스 시세, 매물, 입지에 대한 정보제공 서비스와 부동산 자산 관리 '내집내집'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려고 총 4명의 광고모델을 선정했다.

광고모델은 최근 드라마, 예능 등에서 맹활약하고, 대중적 인지도가 높은 '박희순, 유연석, 이광수, 채수빈'이다. 각 영상은 KB부동산이 가진 핵심 서비스를 각 배우들의 특화된 이미지에 맞춰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KB부동산의 장점인 정확하고 신뢰성 있는 서비스를 알리기 위해 본 광고를 기획했다"며 "KB부동산만의 다양한 서비스와 정보가 현명한 내 집 선택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KB국민은행은 실거래알림, 매물알림, 세금계산 등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내집내집 등록 이벤트'를 다음달 15일까지 실시한다. KB부동산 앱에서 내집내집 등록 후 응모할 경우 갤럭시 Z플립3, 아이폰13 경품 추첨 기회 또는 스타벅스 커피쿠폰, CU 모바일 상품권 선착순 각 1만명 지급 쿠폰을 선택할 수 있다.

/김태환 기자(kimthin@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