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와플, bhc 디지털 협업 환경 구축


협업툴 '티맥스와플 서비스형' 공급 계약 체결

[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티맥스와플(대표 양정원)은 국내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bhc에 '티맥스와플 서비스형'을 공급, bhc의 가맹 본부와 일부 직영점 및 가맹점 간의 실시간 소통과 디지털 협업을 지원한다고 23일 발표했다.

 

티맥스 와플 [사진=티맥스 와플]
티맥스 와플 [사진=티맥스 와플]

협업툴 '티맥스와플'은 오는 12월 1일부터 bhc에 도입된다. bhc는 코로나19 이후 변화한 업무 환경에 맞춰 '티맥스와플'을 통해 점주와의 소통을 이어나가고, 보다 향상된 업무 편의성을 제공한다.

 

화상회의∙메일∙메신저∙드라이브·캘린더·노트 등의 기능을 탑재한 올인원 협업툴 '티맥스와플'은 1:1 및 다수 별로 자유롭게 그룹을 생성하는 기능으로 단위 협업을 극대화해 본사 임직원과 점주들이 목적에 맞게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는 디지털 워크 플레이스다. 

웹 PC-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연동이 가능해 신메뉴 출시 및 프로모션 소식, 디자인 시안 파일 등을 시간과 장소, 디바이스에 구애 받지 않고 공유할 수 있다. 직관적인 사용자경험(UX)∙사용자인터페이스(UI)로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는 게 강점이다.

 

또한, bhc는 티맥스와플의 화상미팅 솔루션을 통해 매장의 운영 환경과 관련해 비대면으로도 점주와 신속하게 소통할 수 있게 됐다.

 

양정원 티맥스와플 대표는 "클라우드 기반의 협업툴 '티맥스와플'은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추가가 가능해 개별 비즈니스에 맞춘 디지털 업무 환경을 기업이 원하는 대로 구성할 수 있다"며, "bhc가 자사의 협업툴을 통해 디지털 환경에서도 점주와 원활하게 소통하고, 비즈니스 연속성을 유지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문기 기자(moon@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