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배민현대카드, 한정판 나왔다…'분식집 그릇'


신규 가입 고객 대상 10만원 상당의 할인 쿠폰 제공 이벤트 진행

[아이뉴스24 박은경 기자] 현대카드가 '배민현대카드' 1주년을 맞아 한정판 디자인과 이벤트를 선보였다.

19일 현대카드와 우아한형제들은 '배민현대카드' 1주년을 맞아 한정판 플레이트 디자인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배민현대카드' 한정판 플레이트 디자인. [사진=현대카드 뉴스룸]
'배민현대카드' 한정판 플레이트 디자인. [사진=현대카드 뉴스룸]

한정판 플레이트는 '럭키후라이' '잘생김밥' '배민분식' '키토산' 등 4종이다. 쌍란 달걀 프라이를 소재로 한 '럭키후라이'와 김밥 사진을 얹은 '잘생김밥'은 지난해 출시 이후 가장 많이 발급되고 있는 플레이트 '후라이'와 '잘생김'을 재해석한 것이다.

나머지 2종은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이다. '배민분식'은 분식집에서 많이 쓰이는 멜라닌 그릇을 모티프로 했으며, '키토산'은 고급 음식도 배달이 되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로브스터(lobster)의 집게발을 얹어 디자인 했다.

이에 따라 이날부터 다음달 31일까지 '배민현대카드'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은 이번에 출시되는 한정판 플레이트 4종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이미 '배민현대카드'를 이용 중인 고객은 현대카드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쓰던 카드 번호 그대로 추가 비용 없이 한정판 플레이트로 교체 신청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1주년 기념 할인쿠폰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일 기준으로 이전 6개월간 현대카드 이용 실적이 없는 고객 가운데, 이달 30일까지 배민현대카드를 처음 이용한 신규 고객 1만명에게 선착순으로 10만원 상당의 배민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기존 현대카드 이용 고객이라도 배민현대카드를 신청하면 2만원 상당의 배민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박은경 기자(mylife1440@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배민현대카드, 한정판 나왔다…'분식집 그릇'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