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호텔엔조이 "'숙박대전' 본인인증 미리 하고 할인 받으세요"


[아이뉴스24 오경선 기자] 숙박 예약 앱 '호텔엔조이'를 운영하는 메이트아이는 정부 지원 숙박비 할인권 지급 이벤트 '대한민국 숙박대전'의 사전 본인인증을 시작했다고 4일 밝혔다.

메이트아이는 동네마트 온·오프라인 연결(O2O) 플랫폼 '맘마먹자'와 'MaZa'(마자) 등을 운영하는 더맘마의 자회사다.

 호텔엔조이가 '대한민국 숙박대전' 사전 본인인증을 시작했다. [사진=더맘마]
호텔엔조이가 '대한민국 숙박대전' 사전 본인인증을 시작했다. [사진=더맘마]

올해 숙박대전 기간은 이달 9일부터 다음달 23일까지다. 이 기간 내에만 쿠폰 다운로드와 쿠폰 적용 예약, 입실이 가능하다. 본인인증은 이날부터 가능하지만 할인쿠폰 다운로드와 적용은 9일부터 된다.

정부는 숙박대전 이벤트로 호텔엔조이 같은 국내 온라인여행사를 통해 국내 숙박시설을 예약하고 이용하는 국민에게 1인당 2만~3만원 할인 쿠폰 1장을 지원한다. 숙박비 총 금액이 7만원을 초과하면 3만원 할인권을, 7만원 이하면 2만원 할인권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할인쿠폰은 호텔엔조이 홈페이지나 앱에서 행사 기간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으로 발급된다. 발급 후 다음날 오전 7시까지 사용 가능하다. 쿠폰을 받은 후 숙박대전 스티커가 붙은 숙소를 예약하면된다. 행사기간 동안 할인쿠폰은 한 사람 당 1장 발급된다.

숙박대전 주최측은 사전인증 완료자를 대상으로 LG 그램 노트북과 다이슨 에어랩, 무선 이어폰, 스타벅스 커피쿠폰 등을 지급하는 경품 행사를 실시한다.

호텔엔조이는 자체 할인 이벤트로 신규가입자에게 20만원 상당 쿠폰팩을 제공한다. 이 쿠폰들은 숙박대전 대상 숙소가 아닌 곳에도 사용 가능하다.

/오경선 기자(seon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호텔엔조이 "'숙박대전' 본인인증 미리 하고 할인 받으세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