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B국민은행, 필요할 때 환전 지원하는 'KB외화머니박스' 서비스 오픈


고객 원할 때 환전·인출 지원 환율우대 최고 90% 제공

[아이뉴스24 김태환 기자] KB국민은행이 고객이 필요할 때 언제든지 환전과 인출을 지원하는 'KB외화머니박스' 서비스를 오픈했다.

KB국민은행에 따르면 'KB외화머니박스'는 미국, 일본, 유럽연합 등 20개 외국 통화에 대해 1일 미화 1만불 상당액 미만, 연간 미화 30만불 상당액 이하까지 KB스타뱅킹을 통해 365일 24시간 환전이 가능한 서비스다.

KB국민은행 홍보모델이 'KB외화머니박스' 홍보 푯말을 들고 있다. [사진=KB국민은행]
KB국민은행 홍보모델이 'KB외화머니박스' 홍보 푯말을 들고 있다. [사진=KB국민은행]

이용 대상은 국내 개인 거주자이며, 환율 우대는 거래 실적 조건 없이 1일 원화 100만원까지, 최고 환율우대는 90%까지 통화 별로 차등 적용한다.

신청한 외화 현찰은 해외여행 등 필요시 모든 KB국민은행 영업점을 방문해 언제든지 외화 현찰로 수령할 수 있다. 또 미화(USD)의 경우는 본인 명의 외화통장으로 이체를 원할 시 현찰 보관 수수료 없이 입금할 수 있으며, 현찰 출금 시 외화ATM도 이용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서비스를 통해 환율이 쌀 때 미리 환전할 수 있어,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에게 필수템일 것"이라며 "쉽고 편리한 환전을 통해 환테크까지 가능하니 많은 이용 바란다"고 말했다.

/김태환 기자(kimthin@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KB국민은행, 필요할 때 환전 지원하는 'KB외화머니박스' 서비스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