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롯데호텔 서울, 12년 연속 '서울 최고의 호텔' 선정


'2021 비즈니스 트래블러 아시아-태평양 어워드' 수상

[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롯데호텔 서울이 '서울 최고의 비즈니스 호텔상'을 수상했다.

28일 롯데호텔 서울이 세계적인 비즈니스 여행 전문지 '비즈니스 트래블러(Business Traveller)'가 주관한 '2021 비즈니스 트래블러 아시아-태평양 어워드'에서 12년 연속으로 '서울 최고의 비즈니스 호텔상(2021 Best Business Hotel in Seoul)'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1976년 영국에서 창간된 비즈니스 트래블러는 비즈니스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권위 있는 여행 전문지다. 비즈니스 트래블러 아시아-태평양 어워드는 호텔, 항공사, 공항, 도시 총 4개 부문의 우수 기업과 기관을 선정한다.

롯데호텔 내부. [사진=롯데호텔]
롯데호텔 내부. [사진=롯데호텔]

이번 수상으로 롯데호텔 서울이 비즈니스 여행에 최적화된 시설과 서비스를 갖추었음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서울의 중심 업무 지구인 을지로에 위치한 입지적 장점 뿐만 아니라 국내 최대 규모의 로열 스위트를 비롯한 1천15실의 다양한 객실과 국제 회의와 비즈니스 행사가 가능한 14개의 연회장을 갖췄다.

또 위생 안전 관리도 세계적인 기준에 맞추어 철저히 관리하고 있다. 지난해 12월, 롯데호텔 서울은 다른 호텔들과 더불어 ISSA(세계청결산업협회) 주관 'GBAC STAR 인증'을 획득했다. 이는 병원에서 행하는 것에 준하는 소독과 청소를 주기적으로 시행하고 있다는 의미로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고객 안전 강화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는 평가다.

김상민 롯데호텔 서울 총지배인은 "전 세계 비즈니스 여행객들을 만족시키기 위한 끊임없는 노력이 12년 연속 수상으로 이어진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호텔 서비스의 새로운 표준을 제시하며 전 세계 여행객들에게 사랑받는 글로벌 호텔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김태헌 기자(kth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롯데호텔 서울, 12년 연속 '서울 최고의 호텔' 선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