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JDC, 가치제주상점 입점기업 8곳 추가


[아이뉴스24 유태희 기자]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가 8일 가치제주상점 입점기업 8곳을 추가 선정했다. 이로써 가치제주상점 입점 기업은 총 28개로 제주도내 22개 기업, 제주도외 6개 기업으로 구성됐다.

입점 기업은 제주공항 2층 격리대합실에 있는 판매홍보관에서 상품 홍보와 오프라인 판매가 가능하다.

 박인복 한국소기업소상공인연합회 중앙회장(오른쪽)이 문대림  JDC 이사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있다. [사진=JDC ]
박인복 한국소기업소상공인연합회 중앙회장(오른쪽)이 문대림 JDC 이사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있다. [사진=JDC ]

이와 관련해 한국소기업소상공인연합회는 지난 6일 JDC 문대림 이사장에게 국내 소기업, 소상공인들을 대표해 그동안의 노력과 성과에 대한 감사패를 전달했다.

박인복 한국소기업소상공인연합회 중앙회장은 “중소상공인들이 힘들고 어려운 시점에 좋은 계기를 마련해 사기와 희망을 북돋아 준 것에 대해 매우 고맙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문대림 JDC 이사장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즘(코로나19)장기화로 모두가 힘든 상황인데 대한민국의 경제를 살리기 위해서는 중소상공인의 경쟁력 강화가 최우선 과제가 돼야 한다”며 “앞으로 중소상공인의 지원을 위해 지속해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제주=유태희 기자(yth6883@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JDC, 가치제주상점 입점기업 8곳 추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