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코오롱베니트, '솔루션 데이 2021' 온라인 컨퍼런스 개최


ERP·빅데이터 등 2개 테마로 구성…디지털 전환 전략 방안 제시

[아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코오롱그룹 IT서비스 계열 코오롱베니트(대표 이진용)가 오는 21일 '코오롱베니트 솔루션 데이 2021'를 개최한다고 6일 발표했다.

'코오롱베니트 솔루션 데이 2021' 온라인 컨퍼런스 개최 [사진=코오롱베니트]
'코오롱베니트 솔루션 데이 2021' 온라인 컨퍼런스 개최 [사진=코오롱베니트]

이번 컨퍼런스는 '엔터프라이즈 IT서비스 구축 최적화 방안'을 주제로 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수립 및 비즈니스 혁신 가속화 방안을 제시할 예정이다.

특히, SAP S/4HANA 컨버전, 빅데이터 플랫폼, 인공지능(AI)/머신러닝, 스마트팩토리 구축 등 다양한 프로젝트 성공사례와 경영계획, 연결회계, 인사관리 분야의 코오롱베니트 자체 개발 솔루션이 소개된다.

코오롱베니트는 오후 2시부터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컨퍼런스를 진행한다.

'ERP 기반의 핵심 솔루션 총망라'와 '빅데이터 전문가들의 생생한 스토리'를 테마로 2개 트랙에서 총 10개 세션을 차례로 공개한다.

강사로는 코오롱베니트 분야별 전문 리더를 비롯해 SAP코리아 천석범 부사장, 클라우데라 코리아 박민우 이사, SAS코리아 최병정 상무, 웬디스코 백지훈 상무 등 글로벌 벤더 전문가를 초빙했다.

안진수 코오롱베니트 ITS본부 상무는 "많은 기업들이 급변하는 디지털 환경에 적응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지만 구체적인 전략을 수립하는 데는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이 현실"이라며, "다양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성공 사례와 솔루션이 공개되는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그 해법을 찾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박진영 기자(sunligh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코오롱베니트, '솔루션 데이 2021' 온라인 컨퍼런스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