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더맘마, 4호 직영점 '맘마마트 화곡점' 개점


"마이크로풀필먼트 강화"

[아이뉴스24 오경선 기자] 더맘마는 서울시 강서구 화곡동에 네 번째 직영 식자재 마트 '맘마마트 화곡점'을 개점했다고 1일 밝혔다.

 더맘마가 '맘마마트 화곡점'을 개점했다. 사진은 맘마마트 화곡점. [사진=더맘마]
더맘마가 '맘마마트 화곡점'을 개점했다. 사진은 맘마마트 화곡점. [사진=더맘마]

맘마마트 화곡점은 지하 2층~지상 2층, 총 800평 규모로 운영된다. 정육, 수산, 청과, 야채 뿐 아니라 곡류와 공산품 등을 일반 소비자와 소매상인들에게 공급할 예정이다.

더맘마는 화곡점을 세분화된 근거리 주문-배송 서비스인 '마이크로풀필먼트'를 갖추기 위한 테스트베드로 활용할 계획이다. 2시간 배송 체계를 확고히 하는 게 목표다.

앞서 더맘마는 2019년 12월 경기도 양주시, 작년 11월 경기도 파주시에 자사 직영 식자재 마트를 순차적으로 개점했다. 지난 3월에는 천안점을 오픈하면서 수도권에서 나아가 충청권까지 진출했다.

더맘마는 2016년 설립된 유통 IT 스타트업이다. 가맹 동네마트와 직영마트 상품을 판매하는 '맘마먹자' 앱을 운영하고 있다. 현재 700여 가맹 마트를 확보하고 직영 마트 3곳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 8월에는 동네마트 쇼핑과 숙박 예약까지 원스톱으로 할 수 있는 '자(ZA)' 앱을 론칭했다.

/오경선 기자(seono@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더맘마, 4호 직영점 '맘마마트 화곡점' 개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