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DB손해보험, 기업PR 캠페인 '약속의 릴레이'편 광고 론칭


'약속으로 세상은 이어진다' 메시지…약속의 가치와 의미 회복

[아이뉴스24 김태환 기자] DB손해보험이 새로운 기업PR 광고 '약속의 릴레이'편을 선보였다.

23일 DB손보에 따르면 이번 광고의 콘셉트는 '약속으로 세상은 이어진다'로, 다양한 고객들의 일상 속에 담겨 있는 수많은 약속을 보험의 속성과 접목시켜 제작했다. 디지털이 일상화된 요즘 시대에 퇴색되고 가벼워진 약속의 가치와 의미를 다시 회복시키고자 하는 바람도 담았다.

DB손해보험 새 기업 PR 광고에 아이돌그룹 소녀시대 멤버이자 배우인 윤아가 출연하고 있다. [사진=DB손해보험]
DB손해보험 새 기업 PR 광고에 아이돌그룹 소녀시대 멤버이자 배우인 윤아가 출연하고 있다. [사진=DB손해보험]

광고는 약속이 어떻게 세상과 이어지는지를 효과적으로 보여주려고 다양한 연령대, 다양한 라이프를 살아가는 사람들을 등장시켰다. 이를 통해 현재를 살아가는 모든 사람들에게 잔잔한 감동 그리고 약속의 중요성과 의미를 다시 생각할 수 있게 만들었다.

촬영에는 2018년부터 DB손해보험의 모델로 활동 중인 배우 임윤아가 함께해 특유의 차분하면서도 밝은 이미지를 보여줬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이번 광고를 통해 DB손해보험이 고객과의 약속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그 의지를 표현하고자 했다"라며 "신규 광고 런칭에 맞춰 고객 여러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다채로운 이벤트 또한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가져 달라"고 말했다.

/김태환 기자(kimthin@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DB손해보험, 기업PR 캠페인 '약속의 릴레이'편 광고 론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