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장가람 기자] 라인이 개발자 인재 모시기에 나섰다.

라인은 '2021년 하반기 SW 개발 신입 라이너(LINER) 공개채용'을 24일부터 시작한다. 접수 마감일은 9월 6일이다.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을 감안해 신입사원을 위한 다양한 온라인 입문 교육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이번 모집은 2020년 상반기 이래 4번째인 전과정 100% 온라인 신입 공채다. 라인플러스와 라인비즈플러스 2개 법인을 합해 두자릿 수 채용을 목표로 한다. 2022년 2월 학사∙석사 졸업 예정자, 또는 경력 2년 미만의 기졸업자가 대상이다.
지원자는 법인과 분야(▲서버 ▲인프라)는 각 1개를 선택해야 한다. 채용은 ▲지원서 접수 ▲온라인 코딩테스트 ▲코딩테스트 합격자 대상의 온라인 필기테스트 및 서류전형 ▲1차 화상 면접 ▲최종 화상 면접 순으로 진행한다.
최종 합격자 입사 일정은 11월부터 12월 사이로 법인별로 상이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인은 합격자들을 위해 ▲'라인의 창립자'인 Z홀딩스 신중호 GCPO로부터 직접 기업 문화에 대한 설명을 들을 수 있는 '라인 스타일 교육' ▲이은정 대표를 비롯한 라인플러스 경영진이 함께하며, 선배들의 경험을 듣는 '선배 라이너와의 만남의 장' ▲동기간의 결속을 위한 비대면 액티비티 ▲라인의 글로벌 법인 소개 ▲VR 오피스 투어 등 다양한 온라인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장가람 기자(jay@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