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전남 함평군, 캠핑꾸러미 ‘함평톡톡’ 출시


[아이뉴스24 대성수 기자] 전남 함평군은 여가를 즐기려는 캠핑족들의 수요에 발맞춰 온라인 등으로 주문이 가능한 캠핑꾸러미 ‘함평톡톡’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업무협약식후 관계자들이 캠핑꾸러미 상품을 들어보이고 있다.사진 왼쪽부터 손홍주 돌머리 오토캠핑장 대표, 이상익 함평군수, 김정석 로컬푸드 영농조합법인 대표이사, 신재현 별별캠핑 대표.[사진=함평군]

‘함평톡톡’은 4·4·8 함평관광 프로젝트(숲에서 4시간, 바다에서 4시간, 함평 숙소에서 8시간 머무르는 프로젝트) 연계상품으로, 지역의 농‧축‧수산물과 문화·관광상품 간 결합을 통해 함평군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목적으로 기획됐다.

캠핑꾸러미에는 농가에서 직접 생산한 쌈채소부터 쌀, 고기 등 캠핑에 필요한 음식들이 담겨 있으며, 전화 또는 온라인으로 사전에 주문만 하면 입실 시간에 맞춰 캠핑객들에게 바로 배송된다.

현재 관내 캠핑장 6곳 중 ‘별별캠핑’과 ‘돌머리 오토캠핑장’ 2곳에서 시범 운영 중이며, 향후 주포한옥마을, 자동차극장 등 관내 관광지들로 확대할 전망이다.

이상익 함평군수는 “‘함평톡톡’은 우리 지역에서 나고 자란 농산물들로 구성돼 있어 관광객들은 신선한 상태에서 바로 받아 볼 수 있고, 지역 농가에는 새로운 판로 확보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함평=대성수 기자(dss@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전남 함평군, 캠핑꾸러미 ‘함평톡톡’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