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지니언스, EDR 누적 고객 72곳 확보


2017년 제품 출시 이후 성과…"하반기 금융·제조 분야 수요 기대"

[아이뉴스24 최은정 기자] 지니언스(대표 이동범)는 지난 2017년 단말 위협탐지·대응(EDR) 제품 출시 이후 누적 고객 수 72곳을 달성했다고 20일 발표했다.

지니언스 EDR 관련 이미지 [사진=지니언스]
지니언스 EDR 관련 이미지 [사진=지니언스]

지난 상반기에 광주은행, DB손해보험을 비롯해 금융권에서 신규 고객사 3개를 확보했다. 중앙부처, 지자체, 공사 등 다수 공공기관에도 EDR을 공급했다. 이에 상반기 기준 EDR 공급 노드 수도 전년동기 대비 57% 증가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회사는 핵심 사업 수주를 발판으로 시장·고객 요구에 맞는 EDR 로드맵을 제시, 시장을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산업군별 기업 시장을 선점하고 정부부처, 대기업 그룹사의 확장 수요에 대응하기로 했다. 금융권 주요 레퍼런스도 확보한다.

회사 측은 "올 하반기에 금융 분야의 단말 관제 범위 확대, 제조 분야의 내부 인프라 환경 변화 등에 따라 EDR 수요가 확대될 것"이라며 "주요 중앙부처에 EDR 도입을 진행한 만큼 미도입 정부 부처와 지자체에 대한 성과가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동범 지니언스 대표는 "지니언스의 EDR 솔루션은 시장 요구에 근거하고 고객과 함께 발전하는 것이 가장 큰 경쟁력"이라며 "지능형 공격, 랜섬웨어 등 위협을 탐지하고 공격 징후·진행 등을 추적하는 글로벌 수준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차세대 보안 시장의 경쟁력을 확고히 하겠다"고 했다.

/최은정 기자(ejc@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지니언스, EDR 누적 고객 72곳 확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