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여기어때, 영상 콘텐츠 '지금, 동해' 공개


"숙소, 액티비티, 맛집, 명소 등 생동감 있게 담아"

[아이뉴스24 장가람 기자]여기어때가 영상 콘텐츠 '지금, 여기'를 추가 공개하고 콘텐츠 커머스를 더욱 강화한다. 국내 유명 여행지의 숙소 풍경 및 맛집을 소개하며 여행 욕구를 자극, 구매까지 이어지는 시스템도 구축했다.

여기어때가 영상 콘텐츠 '지금, 동해'를 공개했다. 사진은 지금, 동해 관련 이미지. [사진=여기어때]
여기어때가 영상 콘텐츠 '지금, 동해'를 공개했다. 사진은 지금, 동해 관련 이미지. [사진=여기어때]

여기어때(대표 정명훈)는 '지금, 여기' 시리즈의 새로운 콘텐츠 '지금, 동해'를 19일 발표했다. '지금 동해'는 ▲강릉 ▲고성 ▲동해 ▲삼척 ▲속초 ▲양양 등 해안 도시 곳곳의 풍경을 담은 자체 제작 영상 콘텐츠다.

전문 크리에이터가 '여행지의 창문을 연다'는 콘셉트로 촬영한 150여개의 클립을 앱에서 무작위 재생한다. 숙소와 맛집, 액티비티 시설과 관광 명소가 고루 담겼다. 바닷가의 파도소리, 카페의 백색 소음, 숙박객의 발소리까지도 생생해 여행지를 그대로 옮긴 듯한 생동감이 특징이다. 씨마크호텔, 르네블루 by 워커힐, 카페 클램 같은 동해권 대표 숙소와 맛집들을 대거 포함했다.

각 콘텐츠는 감상 도중 연관 상품 페이지로 이동하는 시스템을 제공한다. 숙소나 맛집 정보로 이동, 구매가 가능해 '여행의 영감'을 실현할 수 있다. 단순 상품 판매를 넘어 이용자의 앱 체류 시간을 늘리고 여행 욕구를 자극하는 콘텐츠 커머스의 트렌드를 반영했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콘텐츠 감상 고객의 10%는 상품 페이지로 이동해, 정보를 확인한다"며 "지금, 여기 시리즈는 여기어때 콘텐츠 커머스의 첫 단추"라고 밝혔다.

/장가람 기자(jay@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여기어때, 영상 콘텐츠 '지금, 동해'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