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엑스, 디지털 헬스케어 '브랜드엑스피트니스' 설립


헬스케어 플랫폼 서비스 국민피티 론칭 계획

[아이뉴스24 신지훈 기자]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디지털 헬스케어 플랫폼 기업 '브랜드엑스피트니스'를 설립한다고 17일 밝혔다.

브랜드엑스피트니스가 O2O중개 서비스 '국민피티' 론칭을 준비 중이다. [사진=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이번 자회사 설립이 모 회사내 분산됐던 역량을 결집·강화하고, 신속하고 독립적인 의사 결정체계의 마련과 외부투자 유치 등에 용이한 환경을 마련하기 위함이라고 설명했다.

브랜드엑스피트니스 대표는 강민준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대표가 맡는다. 현재 모회사에서 론칭을 준비 중인 '국민피티'가 브랜드엑스피트니스에서 전개하는 첫번째 사업이 될 전망이다.

국민피티는 위치기반 기능을 통해 사용자 인근의 전문 운동시설과 강사진 등을 연결시켜주는 O2O중개 서비스로 전문 강사들이 함께하는 온라인 클래스와 관련 제품 구매가 가능한 토털 헬스케어 플랫폼이다.

국민피티는 브랜드엑스피트니스에서 서비스를 맡아 론칭 이후 다양한 IoT제품과의 연동 등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경쟁력 강화와 시장 확대를 도모한다.

앞으로 브랜드엑스피트니스는 디지털 기술이 접목된 헬스케어 콘텐츠기획과 제품개발 및 공급을 목표로 다양한 관련 비즈니스 확장에 나설 방침이다.

강 대표는 "향후에도 다양한 관련 업체들과의 협력과 투자 등을 이어갈 것"이라며 "브랜드엑스피트니스를 운동을 시작하는 사람에게 필수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기업으로 성장시킬 계획"이라고 말했다.

/신지훈 기자(gamja@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