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넷마블, '마블 퓨처 레볼루션' 8월 25일 정식 출시


출시 전까지 사전 등록 진행…참여자 전원에게 코스튬 상자 선물

 [사진=넷마블]
[사진=넷마블]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게임 '마블 퓨처 레볼루션'을 오는 8월 25일 글로벌 240개국(중국, 베트남 제외)에 정식 출시한다고 27일 발표했다.

마블 퓨처 레볼루션은 넷마블과 마블의 두 번째 협업 타이틀로, 전 세계 1억2천만명 이상이 즐긴 '마블 퓨처파이트'를 통해 글로벌 노하우를 쌓아온 넷마블몬스터에서 개발 중인 작품이다.

이 게임은 다중 우주의 지구들이 한 곳으로 모이기 시작하는 '컨버전스' 현상을 기반으로 '뉴 스타크 시티', '하이드라 제국', '사카아르' 등 중심 지구(Primary Earth) 내 다양한 지역에서 펼쳐지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이용자들은 새롭게 결성된 '오메가 플라이트'의 일원이 되어 '캡틴 아메리카', '캡틴 마블', '스파이더맨', '블랙 위도우', '아이언맨', '닥터 스트레인지', '스타 로드', '스톰' 등 스킬과 전투 콘셉트면에서 다양한 특성을 갖춘 슈퍼 히어로를 육성하고, 위기에 빠진 중심 지구를 지키기 위한 전투에 참여할 수 있다.

넷마블은 현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마블 퓨처 레볼루션의 사전 등록을 진행 중이다. 사전 등록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론칭 후 사용할 수 있는 '사전 등록 코스튬 상자'를 선물한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넷마블, '마블 퓨처 레볼루션' 8월 25일 정식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