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하성, 2G 연속 선발 출전 무안타 SD도 패해 3연승 마감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김하성(26,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이 이틀 연속으로 선발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그는 25일(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마이애미에 있는 론디포 파크에서 열린 2021 메이저리그(MLB) 마이애미 말린스와 원정 경기에 2루수 겸 8번 타자로 선발 출전했다.

전날(24일)에는 유격수 겸 8번 타순에 나왔다. 김하성은 선발 기회를 잡았으나 이틀 연속 침묵했다. 전날 3타수 무안타 볼넷 하나를 골랐고 이날도 3타수 무안타에 그쳤다.

시즌 타율은 종전 2할9리에서 2할6리(199타수 41안타)로 떨어졌다.

MLB 샌디에이고에서 뛰고 있는 김하성은 25일(한국시간) 열린 마이애미와 원정 경기에 선발 출전했으나 3타수 무안타에 그쳤고 소속팀도 2-3으로 역전패했다. [사진=뉴시스]
MLB 샌디에이고에서 뛰고 있는 김하성은 25일(한국시간) 열린 마이애미와 원정 경기에 선발 출전했으나 3타수 무안타에 그쳤고 소속팀도 2-3으로 역전패했다. [사진=뉴시스]

김하성은 3회초 선두타자로 첫 타석을 맞았다. 결과는 좋지 않았다. 그는 마이애미 선발투수 브랙스턴 개럿에게 3구 삼진으로 물러났다.

5회초 두 번째 타석에서는 3루수 앞 땅볼에 그쳤고 7회초 이날 마지막이 된 세 번째 타석에서도 5구째 삼진을 당했다. 샌디에이고 벤치는 김하성 타석때 나온 스트라이크 판정에 대해 항의했고 결국 스킵 슈마커 코치가 퇴장 당했다.

샌디에이고는 이날 마이애미에 2-3으로 역전패했다. 샌디에이고는 1회초 페르난도 타티스 주니어가 솔로포(시즌 30호)를 쳐 선취점을 뽑았다.

3회초에는 선발 등판한 라이언 웨더스가 타석에서 솔로 홈런을 쳐 2-0으로 점수 차를 벌렸다. 그러나 마이애미는 5회말 샌디에이고 매니 마차도이 수비 실책을 틈타 한 점을 만회했고 7회말 1사 만루 기회에서 헤수스 아길라가 2타점 적시타를 쳐 3-2로 역전했다.

샌디에이고는 9회초 1사 1루 상황에서 타석에 나온 윌 마이어스가 별살타를 쳐 경기는 그대로 종료됐다. 샌디에이고는 3연승에서 멈춰섰다.

개럿은 7이닝 4피안타(1피홈런) 10탈삼진 2실점하며 승리투수가 됐고 시즌 첫승째(1패)를 신고했다. 마무리 이미 가르시아가 뒷문을 잘 잠그며 구원에 성공, 시즌 15세이브째(3승 7패)를 올렸다.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하성, 2G 연속 선발 출전 무안타 SD도 패해 3연승 마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