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깨끗한나라, '환경의 달' 맞아 환경정화활동 진행


본사·청주공장 임직원 80여명 참가…'클린사이클' 캠페인 일환

깨끗한나라 임직원이 인천 용유도 해변과 청주시 흥덕구 은적산에서 환경정화 활동을 진행했다.  [사진=깨끗한나라]
깨끗한나라 임직원이 인천 용유도 해변과 청주시 흥덕구 은적산에서 환경정화 활동을 진행했다. [사진=깨끗한나라]

[아이뉴스24 신지훈 기자] 깨끗한나라가 6월 환경의 달을 맞아 '클린사이클' 캠페인 일환으로 깨끗한 산과 바다를 만들기 위해 지난 25일 환경정화활동을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클린사이클 캠페인은 자원순환 촉진, 환경정화활동, 지역사회공헌 등을 통해 '건강하고 깨끗한 세상'을 만들어 나가기 위한 깨끗한나라의 사회공헌활동이다. 이날 본사 및 청주공장 임직원 80여명이 환경정화활동에 참여했다.

본사 임직원은 인천중구자원봉사센터 영종분소와 연계해 인천 영종도 용유도 해변에서 해양 생태계를 위협하는 쓰레기 및 어업폐기물을 수거했다. 같은 날 청주공장 임직원들은 공장 인근에 위치한 은적산에서 숲과 등산로에 버려진 쓰레기를 수거했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아직 제약은 있지만 지역사회 환경을 위해 봉사를 할 수 있어서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클린사이클 캠페인을 통해 지역사회와 환경을 위한 활동들을 강화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인천중구자원봉사센터 관계자는 "캠핑족이 많이 찾는 장소지만 접근성이 좋지 않아 쓰레기가 제대로 처리되지 않는 지역"이라며 "이번 환경정화 봉사활동을 통해 그동안 쌓인 쓰레기를 많은 부분 처리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신지훈 기자(gamja@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깨끗한나라, '환경의 달' 맞아 환경정화활동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