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라이브커머스 도입…"숙박권·액티비티 패키지 판매"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다양한 상품 판매

야놀자가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 [사진=야놀자]

[아이뉴스24 장가람 기자]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

야놀자는 금일 오후 8시부터 한 시간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첫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고 11일 발표했다. 여행 인플루언서 두잇부부가 참여해 소노벨, 소노펠리체, 소노빌리지 등 비발디파크 리조트 숙박권과 오션월드·루지월드 등 액티비티 이용권이 포함된 패키지 등 30여 개 상품을 선보인다. 패키지는 정가 대비 최대 74% 할인가로 제공하며, 8월 21일(토)까지 이용할 수 있다.

첫 라이브 커머스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최다 구매 고객에게 소노호텔&리조트 전 지점에서 사용 가능한 객실 이용권을 증정한다.

또한,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야놀자X핑크퐁 아기상어 배스로브 세트(50명), 야놀자 쿠폰 1만원권(50명)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방송 중 채팅에 참여한 1천 명을 선정해 현대식품관 투홈 30% 할인권을 제공한다.

조성문 야놀자 브랜드마케팅실장은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숙소부터 액티비티까지 풍성한 바캉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이번 라이브 커머스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야놀자만의 특색 있는 여가 상품을 선보여 여가와 휴식이 주는 즐거움을 나눌 것"이라고 말했다.

/장가람 기자(jay@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