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도미노피자, 트리플 치즈 버스트 엣지 MZ세대 선호도 높아


고객 선호도 분석 결과 MZ세대인 10~30대에게 높은 호응 얻어

 [사진=도미노피자]
[사진=도미노피자]

[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도미노피자가 '트리플 치즈 버스트 엣지'에 대한 고객 선호도를 분석한 결과 MZ세대 사이에서 특히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도미노피자는 피자 끝까지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엣지 위 3가지 고급 치즈를 가득 올린 트리플 치즈 버스트 엣지를 지난 4월 말 새롭게 선보였다.

트리플 치즈 버스트 엣지는 '프로마쥬 블랑 크림 치즈 무스'와 '그뤼에르 크림 치즈 스프레드', '스트링 치즈' 3가지 고급 치즈를 피자 끝 엣지위에 얹은 제품으로 달콤, 고소, 쫄깃한 맛을 모두 즐길 수 있어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특히 도미노피자 고객 선호도 분석 결과 전체 주문 고객 중 MZ세대인 10대부터 30대가 약 60%를 차지하며 MZ세대에게 트리플 치즈 버스트 엣지가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것으로 확인했다. 각기 다른 3가지 고급 치즈의 맛을 맛볼 수 있다는 점에서 MZ세대들의 취향을 저격했다는 분석이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새롭고 특별한 맛을 제공하기 위해 트리플 치즈 버스트 엣지를 출시했으며, 고객 선호도를 분석한 결과 MZ 세대에게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 받는 도미노피자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태헌 기자(kth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도미노피자, 트리플 치즈 버스트 엣지 MZ세대 선호도 높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