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삼성전자 갤럭시S21·네오 QLED, '하이브 뮤지엄'에서 만난다


하이브 뮤지엄 '하이브 인사이트'서 다양한 전시 경험 제공

삼성전자는 '갤럭시 S21' 시리즈, '네오 QLED' TV 등의 제품이 하이브의 뮤지엄인 '하이브 인사이트'에서 관람객들의 전시 체험을 돕는다고 16일 밝혔다.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는 '갤럭시 S21' 시리즈, '네오 QLED' TV 등의 제품이 하이브의 뮤지엄인 '하이브 인사이트'에서 관람객들의 전시 체험을 돕는다고 16일 밝혔다. [사진=삼성전자]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삼성전자의 제품이 방탄소년단(BTS) 소속사 하이브에서 소비자들과 만난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S21' 시리즈, '네오 QLED' TV 등의 제품이 하이브의 뮤지엄인 '하이브 인사이트'에서 관람객들의 전시 체험을 돕는다고 16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2개 층으로 조성된 뮤지엄 곳곳에 '갤럭시 S21', '갤럭시 탭 S' 시리즈, '네오 QLED'와 라이프스타일 TV 등을 비치해 하이브 소속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다양한 콘텐츠를 상영하는 등 관람객에게 보다 흥미로운 전시 경험을 제공한다.

액자처럼 사용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TV '더 프레임'을 통해 뮤지엄 내 다양한 전시 콘텐츠를 보여 주고, '원 테이크' 공간에서는 '네오 QLED'를 통해 아티스트들이 자유롭게 음악을 즐기는 모습을 담은 영상을 보여준다.

또 관람객들은 갤럭시 S21에 설치된 '하이브 인사이트 모바일 앱'을 통해 다양한 전시 공간을 편리하고 몰입감 있게 관람할 수 있다. '비트 챌린지' 공간에서는 삼성전자의 스마트폰과 태블릿을 통해 하이브 소속 아티스트의 음악을 활용한 리듬 게임도 즐길 수 있다.

지난 14일 하이브 용산에 개관한 '하이브 인사이트'는 하이브의 음악을 주제로 한 뮤지엄으로, 음악이 전하는 힘을 직접 체험하고 느낄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이다. 하이브의 음악적 발자취를 조명하고 기존에 없던 새로운 방식으로 음악을 체험하고 감상할 수 있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성전자 갤럭시S21·네오 QLED, '하이브 뮤지엄'에서 만난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