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스틸리언, 모바일 백신 GS인증 1등급 획득


'앱수트 AV', '앱수트 WBC' 등 제품 포함

[아이뉴스24 최은정 기자] 스틸리언의 모바일 백신 솔루션 등 제품이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로부터 굿소프트웨어(GS) 인증 1등급을 획득했다.

스틸리언(대표 박찬암)은 29일 모바일 백신 솔루션 '앱수트 AV'와 화이트박스 암호화 솔루션 '앱수트 WBC'가 GS인증 1등급을 획득했다고 발표했다.

GS인증은 국가 공인인증 기관이 국제 표준을 근거로 국산 소프트웨어의 품질을 인증하는 제도다. 인증을 획득한 제품은 정부·공공기관 사업에서 우선 구매 대상으로 지정된다.

 [사진=스틸리언]
[사진=스틸리언]

앱수트 AV는 지속 업데이트되는 다양한 탐지 패턴을 기반으로 모바일 악성 공격에 선제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회사가 자체 연구개발(R&D)한 엔진이 탑재돼 있다. 고객 애플리케이션 안에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SDK) 형식으로 설치되는 인앱 방식으로 지원된다.

앱수트 WBC는 앱의 중요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솔루션이다. 모바일뿐 아니라 리눅스를 포함한 다양한 환경에 적용 가능하다. 관련 기술은 특허 출원됐다. 앱수트 시리즈는 신한은행, KB국민은행, 행전안전부, 서울시 등 50여개 고객이 사용 중이다.

스틸리언 관계자는 "앱수트 시리즈는 국내·외 다양한 앱에 적용되면서 제품의 안정성과 편의성을 인정받았다"며 "GS인증 1등급 획득에 만족하지 않고 기술 개발에 더욱 투자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은정 기자(ejc@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틸리언, 모바일 백신 GS인증 1등급 획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