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소만사, PC 보안 솔루션 '프라이버시-아이 지키미' 출시


공공부문 PC 대상…정보유출 방지 등 기능 탑재

[아이뉴스24 최은정 기자] 데이터 보호 기업 소만사가 PC 보안 솔루션을 출시했다.

소만사는 9일 PC 보안 솔루션 '프라이버시-아이 지키미'를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이 솔루션은 국가·공공기관 업무용 PC의 취약점을 사전 점검하고 스스로 조치할 수 있도록 해준다. 단말 정보유출방지(DLP), 개인정보 검색, 암호화, 출력물 보안 등 기능이 탑재됐다.

프라이버시-아이 지키미 화면 예시 [사진=소만사]
프라이버시-아이 지키미 화면 예시 [사진=소만사]

이를 통해 악성코드 감염, 정보유출 위험으로부터 업무용 PC를 보호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번 솔루션은 굿소프트웨어(GS) 인증을 획득했으며, 조달청 나라장터에도 등록됐다.

프라이버시-아이 지키미는 DLP 솔루션인 '프라이버시-아이'에 '내 PC 지키미' 기능을 통합한 단일 에이전트 형태의 제품이다. 고객은 프라이버시-아이에 PC 보안 기능을 탑재하는 식으로 간편하게 이번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

김태완 소만사 연구소장은 "지속적인 연구개발(R&D)을 통해 단말 보호플랫폼(EPP), DLP뿐 아니라 단말위협 탐지·대응(EDR) 기능까지 통합해 제공한다"며 "단말에서 발생하는 모든 보안 위협을 단 하나의 에이전트로 보호할 수 있다"고 말했다.

/최은정 기자(ejc@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소만사, PC 보안 솔루션 '프라이버시-아이 지키미'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