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글로벌 컨택센터 서비스 기업 '콘센트릭스 서비스 코리아(이하 콘센트릭스)'는 서비스 품질 고도화 및 신규 고객 유치를 위해 기존 센터 규모 확장과 자체 운영 솔루션 적용 등의 전반적 운영 기반을 확충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를 통해 디지털 운영 솔루션 기반 운영 체계 선진화 및 효율성을 높였다는 설명이다.
콘센트릭스는 이번 센터 확장과 함께 콘센트릭스 자체 개발 솔루션 등의 디지털 컨택센터 테크놀로지를 더욱 확대해 고객사 만족도 및 콜센터 서비스 품질을 높일 예정이다.
해당기업은 2014년 한국 법인 론칭 이래 국내 우수 인재 확보 및 콘센트릭스 글로벌 운영 자산 활용 등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이뤘다.

또한 채용, 교육, 운영, 성과관리 프로세스 등 자체 툴과 테크놀로지 통합 관리를 비롯해 언택트 서비스, 원격 서비스, 재택·유연 근무 등을 지원하는 크라우드소싱 형태의 챗 플랫폼(Solv™) 및 인공지능 기반 다국어 번역 솔루션 및 챗봇(Iingualab) 등을 통해 디지털 컨택센터 서비스를 국내 기업과 외국계 기업에게 프리미엄 고객 경험을 제공하여 비즈니스를 적극 확대할 예정이다.
콘센트릭스 관계자는 "2020년 12월 나스닥 상장 이후 주가가 오름세를 보이고 있으며, 코로나로 침체 되어 있는 경기에도 불구하고 기존 고객사로부터의 지속적인 프로젝트 수주뿐만 아니라, 다수의 글로벌 선도 기업을 신규 고객사로 확보해 서울 센터를 확장 및 개선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한편 콘센트릭스는 글로벌 고객 경험(Customer Experience; CX) 및 디지털마케팅 엔드투엔드 서비스 전문기업으로 전세계 275개 이상의 센터에서 Fortune Global 500대 기업에 선정된 95개 이상의 고객사 등 총 450여개 고객사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박명진 기자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