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우체국 U+알뜰폰 가입자 혜택 쏜다


모바일 가입자에 국제전화002 이용료 청구할인·U+tv·모바일tv VOD 쿠폰 증정도

LG유플러스 모델이 U+알뜰폰 행사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 모델이 U+알뜰폰 행사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LG유플러스]

[아이뉴스24 송혜리 기자]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설날을 맞아 우정사업본부와 U+알뜰폰 신규가입자 대상 프로모션을 운영하고, 모바일·IPTV 가입자 대상 국제전화 002 이용료 청구할인, VOD 쿠폰 증정 이벤트도 실시한다고 4일 발표했다.

우선 LG유플러스와 우정사업본부는 3월말까지 2달간 전국 우체국을 통해 U+알뜰폰에 가입하는 신규 가입자 대상으로 모바일 신세계상품권을 지급하는 공동 이벤트를 실시한다. 유심 요금제만 가입하는 경우 5천원 상품권, 단말과 결합하면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 참여 사업자는 와이엘랜드(YEOYOU), 인스코피(freeT), KCTV모바일(KCTV)이다. 가입은 전국 1천500여개 우체국 창구와 인터넷우체국에서 가능하다.

박준동 LG유플러스 제휴사업그룹장은 "이번 우정사업본부와 함께하는 제휴 프로모션은 알뜰폰의 유일한 대면 접점 채널인 우체국과 손잡고 알뜰폰 시장 활성화에 대한 시발점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우체국과 연계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진행을 통해 고객들에게 알뜰폰의 가치를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올 2월부터 'Thank U+' 프로그램을 운영, 매월 정기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은 설날을 주제로 5일부터 14일까지 10일간 두 가지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U+모바일 이용자 대상 국제전화002 청구할인 이벤트다. 코로나19로 인해 해외 여행이 자유롭지 못해 보고싶어도 만나지 못하는 해외에 있는 가족, 친척, 지인에게 요금부담 없이 안부전화를 할 수 있도록 국제전화 할인 이벤트를 기획했다.

또 U+tv·U+모바일tv 이용자 대상 기간 내 1만원 이상 VOD를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2천21명에게 1만원 VOD쿠폰을 제공한다. 1만원 이상 VOD를 구매하면 자동 응모되고 당첨자는 오는 16일 문자를 통해 개별 안내된다.

정석주 LG유플러스 로열티서비스팀장은 "해외에 있는 가족, 친지, 친구에게 감사 마음을 전하고 집에서 소규모 가족들과 편하게 영화를 관람하며 따뜻한 날이 되길 기대한다" 며 "올해는 LG유플러스 이용 고객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풍성한 혜택을 주는 'Thank U+' 이벤트를 매월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송혜리 기자 chewoo@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우체국 U+알뜰폰 가입자 혜택 쏜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