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CJ대한통운 후원 골퍼 김시우, PGA 통산 3승


3년 8개월만 '아메리칸 익스프레스'에서 우승

김시우가 미국프로골프(PGA)투어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우승컵을 들어올리며 미소를 짓고 있다. [CJ대한통운]
김시우가 미국프로골프(PGA)투어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우승컵을 들어올리며 미소를 짓고 있다. [CJ대한통운]

[아이뉴스24 강길홍 기자] CJ대한통운이 후원하는 프로골퍼 김시우(26) 선수가 미국프로골프(PGA) 투어에서 통산 3승째를 일궈내며 코로나19로 지친 국민들에게 희망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CJ대한통운은 25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라킨타의 PGA 웨스트 스타디움 코스(파72)에서 열린 PGA 투어 '아메리칸 익스프레스'에서 자사가 후원하는 김시우 선수가 최종합계 23언더파 265타를 기록하며 우승컵을 들어 올렸다고 밝혔다. 이번 우승으로 김시우는 상금 약 120만 달러(약 13억 3천만원)를 받으며 페덱스컵 랭킹도 9위로 끌어올렸다.

김시우 선수는 "이번 우승이 코로나19로 힘든 국민들에 응원이 되길 바란다"며 "안정적 경기를 펼칠 수 있게 후원해준 CJ대한통운에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맹활약을 펼치는 후원 선수의 경기 장면이 연일 이어지면서 자연스러운 브랜드 노출로 CJ대한통운의 글로벌 스포츠 마케팅도 성과를 내고 있다. 김시우 선수 우승으로 모자에 새겨진 'CJ'와 티셔츠의 깃, 왼쪽 소매에 새겨진 CJ대한통운의 글로벌 브랜드 'CJ Logisitcs'가 중계방송에 지속 노출돼 브랜드 인지도 상승이 극대화됐다.

CJ대한통운은 그동안 한국 남자 골프선수에 지속적인 후원을 진행해왔다. 후원을 시작한 이후 김시우, 강성훈 등 PGA에 출전한 한국 선수의 우승 소식이 이어졌고 2018-2019 시즌에는 한국선수가 18개 대회에서 '탑10'을 합작할 정도로 도약했다.

CJ대한통운 관계자는 "글로벌 종합물류기업 도약에 걸맞은 스포츠마케팅 차원에서 PGA 등 세계로 도전하는 한국 남자골퍼를 후원하고 있다"며 "김시우 선수의 PGA우승으로 물류시장의 중심 미국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강화하게 됐다"고 밝혔다.

강길홍 기자 sliz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CJ대한통운 후원 골퍼 김시우, PGA 통산 3승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