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정보통신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2020 대한민국 지식서비스산업융합 발전 유공자 포상’ 행사가 지난 3일 성황리에 진행됐다.
이는 국내 지식서비스산업 융합 발전에 기여한 우수기업 및 개인을 발굴하여 포상함으로써 대한민국의 고부가ㆍ융합 신(新) 서비스 시장을 창출하고 국가 지식서비스산업융합 경쟁력을 제고하기 위해 마련된 상이다.
메디오피아테크는 에듀테크 기술 기업으로 국내외 온라인 교육 시장에 학습관리솔루션(에듀트랙)과 SaaS형 LMS 호스팅 서비스(훌라), 실시간 교육지원 솔루션(버츄얼캠퍼스) 등을 공급하고 있다. 또한 코로나 19로 인해 발생한 초·중등 교육 비상 상황에서 안정적인 교육 대응에 필요한 교육 플랫폼인 '위티 (for K12)' 서비스를 출시·제공하고 있으며, 기업부설연구소를 통해 학습 빅데이터 기반 학습분석 및 추천 서비스, 교육용 AI 등을 적용한 차세대 교육 서비스 플랫폼의 개발을 진행하여 2021년 비대면 교육 시장에 출시할 계획을 실행하고 있다.
메디오피아테크 박경선 상무이사는 “이번 수상은 메디오피아테크가 그동안 에듀테크 산업의 발전을 위해 노력해 온 점을 인정받은 결과라 생각한다”면서 “앞으로 더욱 우수한 에듀테크 기반 요소기술 및 플랫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국내 에듀테크 산업의 발전 및 해외 수출을 견인하고,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에듀테크 기술 선도 기업으로 더욱 발전해 나가겠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