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방치형 RPG '방치학개론', 사전예약 개시


12월 정식 출시 예고

[사진=나니소프트]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네시삼십삼분의 관계회사인 나니소프트는 모바일 게임 '방치학개론'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19일 발표했다.

사전예약은 공식 사이트를 비롯해 원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에서 출시 전까지 진행되며, 12월 중 출시된다.

방치학개론은 미소녀 캐릭터를 수집하고 육성하는 방치형 역할수행게임(RPG)으로, 주인공은 미소녀들만이 존재하는 판타지 세계 '루아나'에 소환돼 소녀들과 함께 멸망의 위기에 빠진 세계를 구한다.

복잡한 게임 조작 없이도 알아서 전투하고 성장하는 방치형 게임으로 많은 시간을 할애하지 않고 쉽게 육성이 가능하다. 특히 편의성이 강화된 육성 시스템, 이용자간 대결(PvP)과 길드 보스전 등과 같은 경쟁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40여종의 캐릭터를 제공하며, 특정 캐릭터마다 각자 자기만의 이야기를 더한 교감 콘텐츠를 갖추고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공식 사이트를 통해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에게는 게임 내 최고 등급인 5성 캐릭터 소환권 1장·10만 코인·큐브 100개 등을 지급한다. 또 사전예약에 참여한 10명의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게임 내 최고 등급 캐릭터 '에밀리아 다키마쿠라' 쿠션을 지급한다.

김이석 나니소프트 사업실장은 "단순한 방치형 RPG의 장점을 답습한 게임이 아닌, 지친 일상에서의 휴식과 소소한 설렘을 느낄 수 있는 게임으로 선보일 예정"이라며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윤선훈 기자 krel@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방치형 RPG '방치학개론', 사전예약 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