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세계百, 가을 분위기 전하는 감성마케팅 펼친다


9일부터 국화 꽃 화분 1만개 화훼농가에서 매입해 증정

[아이뉴스24 이연춘 기자] 신세계백화점이 가을을 알리는 꽃을 고객들에게 선물한다.

오는 9일부터 15일까지 신세계백화점은 '여행, 추억의 발견'이라는 테마 행사를 통해 꽃 화분 등을 증정하고 백화점에서 가을을 느낄 수 있는 장소를 소개한다.

신세계는 최근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장기간 집콕 생활을 하는 고객들을 위로하고 화훼농가를 돕기 위해 가을을 전하는 국화 꽃 화분을 1만 개 매입했다고 7일 밝혔다.

 [신세계]
[신세계]

해당 꽃은 행사 기간 동안 신세계 제휴카드로 10만원 이상 구매 시 신세계백화점 전 점 사은행사장에서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가을 꽃 증정 이벤트와 함께 눈, 코, 입뿐 아니라 귀로도 가을을 느낄 수 있는 감성 마케팅도 마련했다.

우선 주로 팝송과 가요 중심이었던 매장 음악이 새롭게 바뀐다.

유명 피아니스트 윤한과 손잡고 샹송, 재즈, 일렉트로닉 등 백화점에 가장 어울리는 음악 3000여 곡을 엄선해 평일과 주말 그리고 각 시간대 별, 여성패션 및 남성패션 등 장르 별 가장 잘 어울리는 곡을 고객들이 들을 수 있도록 했다.

가을을 전하는 부드러운 향도 신세계백화점 전 점포에서 한 달간 느낄 수 있다.

앞서 지난 3월에 봄을 맞아 선보인 적 있는 향기 마케팅은 고객 소통 창구인 '고객의 소리'에 다시 진행해달라는 문의가 쇄도할 정도로 인기를 끌기도 했다.

신세계는 11월 8일까지 에스컬레이터와 엘리베이터 등 매장 입구를 중심으로 백화점을 찾는 고객들에게 가을 향기 체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신세계백화점이 향기 전문 업체와 협업하여 준비한 향은 소나무 향과 들풀, 코스모스 향으로 백화점 고객들에게 ‘힐링’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성환 신세계백화점 영업전략담당 상무는 "코로나19로 지친 고객들을 위해 도심 속에서 안전하게 가을을 느낄 수 있는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위축되어 있는 고객들의 일상에 활기를 불어 넣고 안전한 쇼핑환경 마련에 만전을 기하는 등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연춘 기자 stayki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세계百, 가을 분위기 전하는 감성마케팅 펼친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