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배우 정은표의 진심…"집이 정리되니 더 행복하네요"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항상 행복하다 생각하면서 살았는데 집이 정리되니 더 행복하네요."

배우 정은표는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지영 대표님, 신애라님, 박나래님, 윤균상님. '신박한 정리' 제작진들 너무 감사합니다"라며 이같이 '신박한 정리' 출연 소감을 전했다.

배우 정은표 가족과 '신박한 정리' 출연진 [사진=정은표 인스타그램]

이와 함께 정은표는 tvN '신박한 정리' 신애라, 박나래, 윤균상과 가족들이 함께 찍은 사진도 공개했다.

지난 7일 방송된 '신박한 정리'에는 정은표 가족이 출연해 고민을 전했다. 신박한 정리단이 방문한 뒤 1500권의 책과 여러 가지 물건들을 정리한 정은표 부부는 신박한 정리단의 손길이 닿아 완벽하게 탈바꿈한 거실과 주방, 자녀방, 부부방을 돌아보며 입을 다물지 못했다. 함께 할 수 있는 가족적인 공간과 자신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이 모두 탄생한 것.

특히 정은표는 안방 한 구석에 생긴 자신만의 공간을 확인한 후 차마 말을 잇지 못한 채 눈물만 흘렸다. 정은표 아내는 "남편이 배우 생활을 30년 넘게 하고 있는데 대본 볼 곳이 없어서 항상 침대에 앉아서 봤다. 공간이 없으니까 그냥 그렇게 사는 게 맞다고 하고 살았다"며 "이렇게 넓은 줄 알았으면 진작에 해줄 걸 그랬다"고 말했다.

정은표는 "아이들 방을 꾸며줄 때마다 사실 되게 부러웠다"면서 "근데 오롯이 내 책상이라는 생각이 드니까 정말 고맙다"고 밝혀 감동을 더했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배우 정은표의 진심…"집이 정리되니 더 행복하네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