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국지엠 카젬 사장, 창원 사업장 다시 찾아…투자상황 재점검


지난달 이어 또다시 찾아…2020 임단협 6차 교섭도 진행

[아이뉴스24 강길홍 기자] 카허 카젬 한국지엠 사장이 지난달에 이어 또다시 창원 사업장을 방문해 현장경영에 나섰다.

21일 한국지엠은 카젬 사장이 전날 창원 사업장을 찾아 차세대 글로벌 신제품을 위한 창원 공장 내 진행되고 있는 투자 상황을 종합적으로 재점검했다고 21일 밝혔다.

창원 사업장 방문에는 카젬 사장을 비롯한 회사 경영진은 물론, 금속노조 한국지엠지부 김성갑 지부장을 포함한 한국지엠 노동조합 간부 일행도 함께 했다.

한국지엠 노사 일행(오른쪽부터 카허 카젬 사장, 김선홍 창원사업본부장, 금속노조 한국지엠지부 김성갑 지부장)이 창원 사업장 내 신축 중인 도장공장의 공사 현장을 점검하고 있다. [한국지엠]

한국지엠 노사가 함께 한 이번 창원 사업장 방문은 글로벌 신제품을 위한 시설 투자 상황을 점검하기 위한 차원이다.

카젬 사장과 관계자 일행은 지엠(GM)의 차세대 글로벌 신제품 생산을 위해 창원 사업장 내 신축 중인 도장공장의 공사 현장을 방문해 안전 준수 여부를 점검했다. 또한 2018년 확정한 미래 계획에 따라 약속된 투자가 차질 없이 진행되고 있음을 재확인했다.

한편 한국지엠 노사는 창원 공장 내 신축 중인 도장공장의 공사 현장을 함께 방문하고, 노사 간 진행해 오고 있는 2020 임단협의 6차 교섭을 사업장 순회 교섭의 일환으로 창원 공장에서 진행했다.

/강길홍 기자 slize@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국지엠 카젬 사장, 창원 사업장 다시 찾아…투자상황 재점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