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윤지혜 기자] 여기어때가 한국관광공사, SK텔레콤과 함께 국내 여행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7일 여기어때는 오는 8월 19일까지 SK텔레콤 T맵 이용자에게 전국 숙소 2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고 발표했다. 매일 오전 11시 'T맵 여행' 메인 화면에 접속한 선착순 500명에게 여기어때 전체 숙소 상품에 적용 가능한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한국관광공사가 추천한 이벤트 여행지를 T맵 길안내를 통해 방문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모바일 문화상품권 3만원권 ▲BBQ 황금올리브 속안심 세트 ▲설빙 애플망고치즈설빙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 등을 선물한다.

특히 경상북도를 방문한 여행객에게는 경북 지역 상품권인 '사이소 상품권 1만5천원권'을 추가 전달한다.
여기어때는 지난 6월부터 T맵 안드로이드 버전에 숙소 정보 검색과 예약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여행지 검색부터 숙소 예약까지 한 번에 진행할 수 있어 내비게이션 이용자의 편의성이 더욱 커졌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이달부터 국내여행객이 본격적으로 늘면서 내비게이션 서비스와 숙소 예약 서비스를 이용하는 수요가 급증했다"며 "올 여름 휴식을 취하는 데 가장 필요한 혜택을 한 데 모아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에게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윤지혜 기자 jie@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