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토마토시스템, 비젠테크와 UI개발 플랫폼 총판 계약


엑스빌더6, 비젠테크 전국 유통망 활용 공급 확대

[아이뉴스24 최은정 기자] 토마토시스템은 비젠테크와 사용자환경(UI) 개발 플랫폼 '엑스빌더6'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발표했다.

엑스빌더6는 이클립스 기반 통합 개발환경을 제공해 개발 생산성과 편의성을 보장한다. 특히 한 소스로 다양한 환경을 지원하는 원소스 멀티유스(OSMU), 최적의 모바일 화면을 제공하는 반응형 웹, 코드 자동화를 지원하는 지능형 콘텐츠 어시스트 등으로 개발 생산성을 높여준다.

양사는 이번 협약으로 효율적인 제품 영업을 위한 다각적인 협의를 진행했다. 앞으로 각종 세미나·프로모션 등 공동 마케팅, 주요 산업군 별 고객 발굴 등 협력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이상돈 토마토시스템 대표(왼쪽 세번째)와 김완호 비젠테크 대표의 모습. [사진=토마토시스템]
이상돈 토마토시스템 대표(왼쪽 세번째)와 김완호 비젠테크 대표의 모습. [사진=토마토시스템]

먼저 비젠테크는 엑스빌더6를 아이티센 그룹사 및 관계사에 적극 공급할 수 있도록 영업을 추진한다.

김완호 비젠테크 대표는 "시스템구축 사업에서 표준UI 개발 툴은 핵심 요소"라며 "토마토시스템과 더욱 긴밀한 협력관계를 구축, 엑스빌더6의 신규 고객 확보·판매 확대에 모든 역량을 집중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상돈 토마토시스템 대표는 "전국적인 비즈니스 채널 유통망을 보유한 비젠테크와 총판 계약을 맺게 돼 기쁘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엑스빌더6 뿐 아니라 자사 대규모 기업용 솔루션과도 긴밀하게 협조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은정 기자 ejc@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토마토시스템, 비젠테크와 UI개발 플랫폼 총판 계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