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에어부산 임직원, 헌혈 릴레이 캠페인 동참


2008년 설립 초기부터 매년 진행

[아이뉴스24 강길홍 기자] 에어부산이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혈액 수급 부족 해결을 돕기 위해 전사적으로 헌혈봉사를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에어부산은 부산시 강서구에 소재한 에어부산 본사와 김해공항 두 곳에서 22일 하루 동안 헌혈봉사를 진행했다. 에어부산의 이번 헌혈봉사는 부산시사회공헌정보센터가 진행하는 '헌혈 릴레이 캠페인' 참여를 통해 이루어졌다.

에어부산 임직원들이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혈액 수급 부족 해결을 돕기 위해 전사적으로 헌혈봉사를 실시했다. [에어부산]
에어부산 임직원들이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혈액 수급 부족 해결을 돕기 위해 전사적으로 헌혈봉사를 실시했다. [에어부산]

에어부산의 헌혈봉사는 2008년 회사 설립 당시부터 매년 진행하고 있는 에어부산의 대표 사회공헌 활동이다. 에어부산은 이번 헌혈 행사를 통해 기증받은 헌혈증과 직원들에게 개별적으로 기증받은 헌혈증을 백혈병과 난치병 등으로 싸우고 있는 어린이 환자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한태근 에어부산 사장은 "코로나19 여파로 지역에 혈액이 매우 부족하다는 소식을 접하고 이번 헌혈 캠페인에 동참하게 됐다"며 "모두가 힘든 때이지만 지역 기업으로서 지역의 어려움을 함께 풀어나가겠다"고 전했다.

강길홍 기자 slize@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어부산 임직원, 헌혈 릴레이 캠페인 동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