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후후앤컴퍼니-이마트24, '후후민생라면' 출시


라면 용기에 스팸 경고 메시지 추가

[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후후앤컴퍼니(대표 허태범)는 이마트24와 협업해 '후후민생라면'을 출시했다고 11일 발표했다.

후후앤컴퍼니는 다양한 보이스피싱 예방 활동을 진행 중이다. 이번 '후후민생라면'은 10대~20대 들에게 보이스피싱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기 위해 이마트24와 협업해 출시하게 됐다. '후후민생라면' 용기에 스팸 경고 메시지를 추가해 제작됐다. 전국 이마트24 매장에서 20만개 한정 판매되고 가격은 580원이다.

출시를 기념으로 '인스타그램 인증 이벤트'를 7월 10일까지 진행한다. 이마트24에서 '후후민생라면'을 구매하고, 제품의 뚜껑과 스프 인증샷을 찍어 #후후민생라면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면 자동 이벤트 참여가 된다.

단, 19세 이상 참여가 가능하다. 인스타그램 이외 다른 SNS에서는 참여할 수 없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황금 37.5 g’, ‘백화점 상품권’, ‘스타벅스 상품권’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대상은 총 301명이며 당첨자는 7월 24일 후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마트24에서도 APP 스탬프 행사 및 SNS 퀴즈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된다. 선착순으로총 4,800명에게 민생라면컵 교환권을 증정한다.

천호정 후후앤컴퍼니 플랫폼전략그룹장은 "후후라는 회사 이름이 라면을 불어먹는 소리와 비슷하여 이번 ‘후후민생라면’을 기획하게 됐다"며, "후후는 국민들이 보이스피싱, 스미싱 등 불법 금융 사기에 당하지 않도록 일상 생활과 밀접한 곳에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김문기 기자 mo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후후앤컴퍼니-이마트24, '후후민생라면'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