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워홈, 주거단지 전용 식음료 서비스 론칭


천안 펜타포트 아파트 內 카페테리아 운영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아워홈이 주거단지 전용 식음료 서비스를 개시한다.

아워홈은 대형 주거단지 입주민을 대상으로 조식 및 중식, 카페 등 식음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아워홈은 최근 1인가구, 맞벌이, 노인가구 등이 빠르게 증가하며 아파트 주거환경에 대한 소비자 기준이 달라진 것에 착안해 이번 서비스를 시작했다. 첫 서비스 지역은 천안 펜타포트 아파트 커뮤니티시설이다.

아워홈은 천안 펜타포트 아파트 커뮤니티센터에 식음료 서비스 전문 기업의 전문성을 살린 메뉴 및 공간 구성을 선보이며 입주민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현재 평일, 주말 모두 조식과 중식, 카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워홈이 천안 펜타포트 아파트 내 커뮤니티시설을 시작으로 주거단지 식음료 시장을 개척해 나간다. [사진=아워홈]
아워홈이 천안 펜타포트 아파트 내 커뮤니티시설을 시작으로 주거단지 식음료 시장을 개척해 나간다. [사진=아워홈]

조식은 한식 한상차림부터 신선한 재료로 직접 만드는 샌드위치, 토스트, 테이크아웃 샐러드 등 다양한 입주민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메뉴를 제공한다. 또 점심시간에도 한식·중식·양식 등 입주민이 기호에 따라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메뉴를 구성했으며, 입주민 전용 카페에서는 고급 원두를 사용한 커피를 즐길 수 있다.

아워홈은 이 같은 대규모 주거단지 전용 식음료 서비스가 향후 프리미엄 아파트 브랜드의 핵심 가치가 될 것으로 보고 해당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선다는 방침이다. 이에 오는 5월 중 경상남도 김해시 김해센텀두산위브더제니스에 프리미엄 식음료 서비스 라운지를 오픈하며, 지속적으로 신규 수주 발굴에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다.

아워홈 관계자는 "외부로 나가지 않고 주거단지 안에서 고품격 식사와 디저트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입주민 만족도가 굉장히 높다"라며 "아워홈이 30년간 쌓아온 식음료 서비스 노하우를 앞세워 주거단지 전용 식음료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워홈, 주거단지 전용 식음료 서비스 론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