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NH농협손해보험, 보험업계 최초 '모바일 보험상품권' 출시


보험도 모바일 쿠폰으로 선물

[아이뉴스24 허재영 기자] NH농협손해보험은 온라인 쇼핑몰에서 손쉽게 구입할 수 있는 '모바일 보험상품권'을 보험업계 최초로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온라인 쇼핑몰에서 모바일 보험상품권을 직접 구입하거나 이를 선물로 받은 고객은 농협손보 모바일 앱과 웹에서 다이렉트 전용 보험상품을 선택 후 상품권 번호를 입력해 보험료를 결제하면 가입이 완료된다.

 [사진=NH농협손해보험]
[사진=NH농협손해보험]

농협손보는 내년 상반기 중 제휴 온라인 쇼핑몰을 5개 이상으로 늘리고 가입 가능한 상품도 재난배상책임보험, 레저상해보험 등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모바일 보험상품권은 지난 4월에 지정된 'On-Off 해외여행보험'에 이어 6월에 두 번째로 지정된 금융위원회의 혁신금융서비스다. 모바일 보험상품권을 활용해 On-Off 해외여행보험 가입이 가능해짐에 따라 보험가입에서 결제까지 두 개의 혁신금융서비스를 결합해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오병관 농협손보 대표이사는 “모바일 보험상품권을 통해 생활밀착형 보험에 대한 소비자의 접근성이 개선되면 국민의 위험보장에 대한 공백이 해소되는 데 기여할 뿐만 아니라 다이렉트 보험 시장이 활성화되는 효과도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농협손보는 모바일 보험상품권 출시를 기념해 18일부터 내년 2월 4일까지 대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 초성퀴즈, 모바일 보험상품권 구매 인증 등 이벤트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농촌사랑상품권, 커피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허재영 기자 huropa@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NH농협손해보험, 보험업계 최초 '모바일 보험상품권'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