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슈돌' 건후, 키아누 리브스 어린시절과 '붕어빵 외모'…얼마나 닮았길래?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축구선수 박주호의 아들 건후가 할리우드 배우 키아누 리브스와 닮은꼴 외모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8일 오후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에서는 할리우드 배우 키아누 리브스의 어린 시절 사진이 공개됐다.

 [KBS2 방송화면 캡처]
[KBS2 방송화면 캡처]

키아누 리브스의 어린 시절 흑백 사진을 두고 누구냐고 물으니, 나은이는 "건후랑 아빠라고 답했다.

이후 박주호는 "건후야 너 커서 이렇게 될 거야"라며 건후에게 키아누 리브스의 현재 사진을 보여줬다. 정작 건후는 어리둥절한 표정으로 사진을 쳐다보며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앞서 다수의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는 키아누 리브스와 건후의 닮은꼴 사진이 비교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키아누 리브스는 영화 '카우보이 비밥', '스피드', '라스트 타임', '매트릭스', '왓쳐', '콘스탄틴', '존 윅' 등 80여 편이 넘는 작품에 출연한 배우로, 국내에도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다. 최근에는 애니메이션 '토이 스토리 4'에서 듀크 카붐 역의 목소리 연기를 해 화제를 모았다.

한편,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된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슈돌' 건후, 키아누 리브스 어린시절과 '붕어빵 외모'…얼마나 닮았길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