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TV VOD, 1월 '독전' 등 인기 VOD 12편 무료


미션 이스탄불3: 더 리벤지 등 지원

[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홈초이스는 VOD 사업 브랜드 '케이블TV VOD'를 통해 '독전' 등 12편의 VOD를 '1월 프리미엄 무료관'을 통해 무료로 제공한다고 28일 발표했다.

이번 1월 프리미엄 무료관은 새해를 맞이해 스타 감독과 배우로 화려한 볼거리를 자랑하는 액션 영화들로 마련됐다. 먼저 한국형 누아르 영화 '독전'을 만나볼 수 있다. <독전>은 아시아를 지배하는 유령 마약 조직의 실체를 두고 펼쳐지는 독한 자들의 전쟁을 그린다. 조진웅, 류준열 등 믿고 보는 충무로 대표 배우들의 열연은 물론 이제껏 볼 수 없었던 강렬한 미장센으로 큰 호평을 받았다.

독일 대표 액션 배우 '틸 슈바이거' 주연 영화 '미션 이스탄불3: 더 리벤지'도 포함됐다. 마약밀매 조직을 소탕하기 위해 나선 남자가 오히려 그들의 표적이 되면서 쫓고 쫓기는 추격전을 그린 작품이다.

외계인과 세기의 쿵푸 대결을 그린 '쿵푸 트래블러: 남권'도 만나볼 수 있다. 2147년, 외계인의 약점이 근접전이라는 것을 파악한 쿵푸 초고수들의 외계인 소탕 작전을 담는다.

이 외에도 아들을 잃은 부모의 일상을 먹먹하게 담아낸 '살아남은 아이', 한시도 눈 뗄 수 없는 아찔한 논스톱 액션 영화 '슬립리스: 크리미널 나이트'를 비롯해 '헌터스 프레어',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살인의뢰' 등 다양한 작품을 디지털케이블TV에서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 케이블TV VOD에서는 '프리미엄 무료관'을 통해 디지털케이블TV 가입자들에게 매달 무료로 여러 편의 VOD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홈초이스는 지난 2007년 전국 케이블TV 사업자가 공동 출자해 설립한, 국내 최초의 VOD 서비스 사업자다.

김문기기자 moon@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