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상하목장, '마이리틀 요거트' 출시 外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상하목장, '마이리틀 요거트' 출시

상하목장이 신제품 '마이리틀 유기농 짜먹는 요거트' 2종을 출시했다. '마이리틀 유기농 짜먹는 요거트'는 성장기 아이들에게 필요한 영양 설계를 바탕으로 천연 및 유기농 원재료 원칙을 반영한 요거트 제품이다.

마이리틀에 사용된 원재료는 모두 유기농과 천연재료로, 상하목장 유기농 우유를 바탕으로 사과 및 딸기와 블루베리 등 유기농 원료가 99% 이상 포함됐다. 특히 성장기 아이들을 위해 최적의 칼슘과 비타민D의 함량을 설계했다.

마이리틀은 사과&바나나, 딸기&블루베리 2종으로 출시했으며, 용량은 1개당 85g으로 냉장보관 제품이다. 구입은 전국 대형마트와 주요 백화점, 온라인에서는 매일다이렉트 사이트 및 카카오스토어 상하목장 브랜드샵에서 가능하다.

◆롯데제과, 가나초콜릿 모델로 아이유 발탁

롯데제과가 가나초콜릿의 광고 모델로 가수 아이유를 발탁했다. 롯데제과는 아이유가 초콜릿의 주 고객인 10~20대 여성층에게 큰 영향력을 가지고 있다는 점에서 모델 계약을 제의했다.

롯데제과는 아이유를 통해 가나초콜릿의 부드러운 이미지를 극대화한다는 계획이다. 광고에서는 아이유가 '내가 사랑하는 가나'라는 카피처럼 일상 속에서 가나초콜릿을 즐겨 먹는 모습이 담겨있다. 광고는 이달 중 TV 매체 및 유튜브 등의 온라인 채널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롯데제과는 아이유를 전면에 내세우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아이유의 모습을 제품 패키지에 담은 기획상품을 출시하고, 가나초콜릿과 아이유를 내세운 팬미팅도 계획하고 있다.

◆신세계사이먼, '윈터 빌리지 마켓' 개최

신세계사이먼이 오는 12월까지 매주 금, 토, 일요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윈터 빌리지 마켓(Winter Village Market)'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총 50여 개의 플리마켓·푸드트럭 업체가 참여해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장식과 조명을 배경으로 다양한 겨울 상품과 인기 먹거리 등을 판매할 예정이다. 또 신세계사이먼은 지역 사회와의 상생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이번 '윈터 빌리지 마켓'을 지역사회와 연계해 진행할 계획이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오는 18일까지 '윈터 그랜드 세일'도 실시해 겨울 상품을 최초 정상 판매가 대비 최고 80% 할인한다.

◆롯데네슬레코리아, '네스카페 수프리모 주전자 기획팩' 출시

롯데네슬레코리아가 올 겨울 한정판으로 프리미엄 커피믹스와 실용적인 무선주전자를 함께 구성한 '네스카페 수프리모 주전자 기획팩'을 선보인다.

이번 기획팩은 작년 겨울 한정판으로 첫 선을 보인 뒤 단기간 내에 완판될 만큼 큰 호응을 얻었던 제품이다. 올해는 보다 활용도 높은 사이즈(1.8ℓ)의 무선주전자와 '네스카페 수프리모 커피믹스(180개입)'로 구성해 새롭게 선보인다.

'네스카페 수프리모 주전자 기획팩'은 오는 12월 말까지 이마트, 롯데마트, 농협, 홈플러스 등 대형 할인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미샤, KT 멤버십 제휴 '상시 15% 할인'

미샤는 KT와 멤버십 제휴를 체결하고 오프라인 매장에서 상시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제품을 구입할 때 KT 멤버십 카드나 멤버십 앱을 제시하면 상시 1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할인 금액 한도는 없으며 금액과 상관없이 KT 멤버십 포인트는 1회 100점만 차감된다.

단, 다른 행사와 중복 적용은 불가능하며 초저가 제품 등 일부 품목은 제외된다. 제품 구매 금액에 대해 미샤의 '뷰티 마일리지'는 적립할 수 있다.

◆코오롱FnC, 온라인몰 단독 '블랙프라이데이' 진행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공식 온라인몰 '코오롱몰'에서 오는 26일 다운 재킷, 코트 등을 최대 75%까지 할인 판매하는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1천여개의 의류 및 잡화 아이템을 최대 7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에는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오롱스포츠', 여성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럭키슈에뜨', 남성 어반 캐주얼 브랜드 '시리즈', 디자이너 핸드백 브랜드 '쿠론', 스포츠 브랜드 '헤드' 등이 참여한다.

코오롱몰은 오는 18일 라이브 모바일 퀴즈쇼 '잼라이브'와 협업 방송도 진행한다. 퀴즈쇼 우승자의 상금은 2천만원이다. 방송 중 최대 1만원대에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는 특가 이벤트도 진행된다.

◆금강제화, 윈터 정기세일 실시

금강제화가 오는 25일까지 전국 금강제화, 브루노말리 매장에서 '윈터 정기세일'을 실시한다. 금강제화의 리갈, 에스쁘렌도 등을 비롯해 랜드로바, 클락스, 브루노말리 등 핸드백과 캐주얼화 등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세일기간에는 최고급 수제화 헤리티지도 세일 품목에 포함했다. 금강제화 대표 남성화 리갈은 이번 세일을 앞두고 지난해 수 차례 완판을 기록한 '리갈201d'의 새로운 컬러 라인과 리뉴얼된 제품들을 선보였다.

세일 기간 중 금강제화 직영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은 구매 금액에 따라 머플러, 넥워머, 무릎담요, 우산 등을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또 공식 SNS에서 '세일 알리기' 행사를 통해 50만원 상당의 제품을 비롯한 상품권 증정 이벤트도 열린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상하목장, '마이리틀 요거트'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