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뮤지컬 여제 신영숙, '엘리자벳' 타이틀 롤 캐스팅


"모든 여배우가 꿈꾸는 역할 맡게 돼 영광"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뮤지컬 여제 신영숙이 '엘리자벳' 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신영숙의 소속사 EA&C(대표: 김지원)는 2일 "매번 작품 속에서 독보적 존재감과 폭발적인 기량으로 큰 사랑을 받는 대한민국 베테랑 뮤지컬배우 신영숙이 뮤지컬 '엘리자벳' 타이틀롤을 맡으며 새로운 캐스트로 합류한다"고 밝혔다.

엘리자벳 역은 화려했던 오스트리아 합스부르크 왕가에 죽음을 몰고 왔다고 알려진 비운의 황후로, 자유분방했던 소녀가 황후가 되면서 갑갑한 궁전의 삶을 견디기 힘들어하게 되고 자유를 갈망하지만 살아가는 동안 늘 죽음의 유혹을 받는 인물이다.

'엘리자벳'의 로버트 요한슨 연출은 "신영숙과 함께 '레베카', '웃는 남자' 등 많은 작품을 함께 하면서 배우의 다양한 재능 속에 '엘리자벳'의 잠재력을 여러 번 발견했다. 특히 그녀의 음악성과 음색은 매우 특별하다"고 전했다.

이어 "20년 배우의 삶에서 묻어나는 여러 흔적들은 깊은 연기를 가능하게 하고 어느 누구도 대신할 수 없는 아우라를 갖고 있어 새로운 '엘리자벳' 탄생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신영숙은 "모든 여배우가 꿈꾸는 역할을 맡게 돼 영광이다. '엘리자벳'은 깊이 있고 어려운 캐릭터이기에 어렸을 때가 아닌 지금 만난 것이 더 운명적이고 감사한 일"이라며 "그간 쌓아온 경험과 삶의 내공을 모두 담아 신영숙만의 엘리자벳을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뮤지컬 '엘리자벳'은 11월 17일부터 2019년 2월 10일까지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공연된다.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뮤지컬 여제 신영숙, '엘리자벳' 타이틀 롤 캐스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