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풀무원푸드앤컬처 "고속도소 휴게소서 우산 씌워드려요"


소나기 내리면 노란우산 든 직원들이 주차장까지 동행

[아이뉴스24 윤지혜 기자] 풀무원푸드앤컬처는 전국 17개 휴게소에서 갑자기 비가 내려 우산이 없는 고객들에게 직원들이 노란색 우산을 씌워주는 '소나기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3일 발표했다.

풀무원푸드앤컬처가 운영하는 휴게소는 ▲서울춘천 고속도로 가평휴게소 ▲제2영동고속도로 경기광주 및 양평휴게소 ▲구리포천고속도로 의정부 및 별내휴게소 ▲호남고속도로 이서휴게소 ▲순천완주 고속도로 오수휴게소 ▲서해안 고속도로 함평천지휴게소 ▲중부내륙 고속도로 영산휴게소 ▲김포휴게소 ▲의왕휴게소 등 전국 17곳이다.

풀무원푸드앤컬처는 소나기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15일까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17개 휴게소에서 소나기 서비스를 이용한 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5천원 상당의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인증샷을 올릴 때 이벤트 해시태그인 '#풀무원소나기서비스'와 참여 휴게소명을 함께 적어 게시물을 업로드하면 된다. 당첨자는 7월20일 개별 공지할 예정이다.

안병철 풀무원푸드앤컬처 휴게소 사업본부장은 "작년 7월부터 전국 17개 휴게소에서 소나기 서비스를 실시하였으며 이후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수준 높은 양질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풀무원푸드앤컬처 "고속도소 휴게소서 우산 씌워드려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