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T, 올레tv 탄생 10주년 맞이 '어린이 운동회' 연다


연말까지 '올레 tv 텐 파스타' 고객 감사 페스티벌 개최

[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KT가 올레tv 탄생 10주년을 맞이해 어린이 운동회를 연다.

KT(회장 황창규)는 '올레 tv'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고객 감사 페스티벌 '올레 tv 텐 페스타'를 개최하고, 올레 tv 키즈랜드 '캐릭터 운동회' 초청 행사를 진행한다고 9일 발표했다.

'올레 tv 텐 페스타'는 올레 tv 주요 콘텐츠를 장르별로 구성해 이벤트를 진행하는 방식으로 마련됐다. 2분기는 '키즈', 3분기와 4분기는 각각 '무비'와 '뮤직'을 테마로 월 별 다양한 프로모션과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각 페스타는 스마트스터디, 월트 디즈니 코리아, NBC 유니버셜 등 해당 장르를 대표하는 콘텐츠 사업자와 협업한다.

'페스타' 첫 번째 이벤트로 오는 5월 19일과 20일 양일간 서울랜드에서 '캐릭터 운동회'가 열린다. 올레 tv 고객 5천 가족을 초청해 핑크퐁, 뽀로로, 캐리와 친구들, 터닝메카드, 헬로카봇, 소피루비, 대교 상상키즈’등 인기 캐릭터와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부대 행사를 준비했다. 올레 tv 고객이라면 누구나 오는 10일부터 5월 5일까지 KT닷컴이벤트 페이지 또는 올레 tv 메뉴의 '오늘의 이벤트에서 응모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올해 올레 tv 고객 10만명에게 소장용 영화를 무료 제공, 1만명에게 운동회·전시회·콘서트 등 다양한 문화 체험 행사에 초대한다. 1천명은 콘텐츠 사업자와 함께 스페셜 기프트를 추첨 제공한다.

유희관 KT 미디어사업본부 전무는 “KT는 대한민국 넘버1 IPTV 사업자로서 올레 tv 10주년을 맞이해 즐거움도 넘버원이라는 슬로건으로 고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올레 tv 텐 페스타’를 기획했다"며, "지난 10년간 올레 tv는 최초의 IPTV로서 명실공한 대한민국 핵심 TV 플랫폼으로 성장했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혁신적인 기술과 최고의 서비스를 선보여 올레 tv 10주년 모멘텀으로 넘버원 올레 tv의 위상을 공고히 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문기기자 moon@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 올레tv 탄생 10주년 맞이 '어린이 운동회' 연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