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토니모리 유럽진출 속도…네덜란드 최대 스토어 입점


유럽 16개국 1천400여개 대형 체인스토어에 안착

[아이뉴스24 윤지혜기자] 토니모리가 네덜란드 대표 체인 스토어인 '이씨이페리스(ICI PARIS XL)'에 입점을 확정하며 유럽시장 공략 확대에 나선다.

1968년 벨기에 브뤼셀에서 설립된 이씨이페리스는 네덜란드·벨기에·룩셈부르크 등 베네룩스 3국에서 가장 큰 체인 스토어다. 독일까지 포함해 총 300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네덜란드에서는 155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다.

앞서 토니모리는 세포라에 이어 독일 두글라스 등 유럽 전역에 있는 체인 스토어에 성공적으로 안착한 바 있다. 현재 프랑스·영국·독일 등 유럽 15개국, 1천여개의 대형 체인스토어에서 판매 중이다.

여기에 네덜란드 이씨이페리스까지 포함하면 유럽 16개국, 1천400여개의 대형 체인스토어 매장에서 토니모리를 만나볼 수 있다. 토니모리는 향후 순차적으로 이씨이페리스 네덜란드 전체 매장에 입점해 유럽 시장에서의 브랜드 입지를 굳혀 나갈 방침이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네덜란드는 다른 유럽 국가와 다르게 K-뷰티의 영향력이 크지 않은 곳이어서 순차적으로 입점을 확대할 예정이다"며 "세포라·두글라스 등 앞선 성공 사례를 거울삼아 네덜란드 시장에도 성공적으로 안착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토니모리 유럽진출 속도…네덜란드 최대 스토어 입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