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오지영기자] 곰앤컴퍼니는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곰믹스 프로'를 출시했다고 3일 발표했다.
'곰믹스 프로'는 기존 곰믹스를 전면 업그레이드한 버전으로, 기본 영상 편집 툴에 특수 영상 효과를 더해 간편함과 전문성을 모두 잡았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곰믹스 프로는 동영상·이미지·오디오·자막 편집 기능은 물론 ▲영상에 화려한 효과를 입히는 오버레이 클립 ▲아기자기한 템플릿 ▲최신 트렌드의 애니메이션 이미지 클립 ▲카툰·스케치 효과 및 재미 요소를 가미하는 영상 필터 등을 제공한다.

다양한 특수 효과를 제공해, 곰믹스 프로를 이용하면 영상 편집 초보자도 전문가처럼 다이내믹하고 화려한 영상을 연출할 수 있다.
곰앤컴퍼니는 곰믹스 프로 출시를 기념해 50%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곰믹스 프로의 출시가는 5만 5천 원이며, 이벤트에 참여하면 최저가격대인 2만 원대에 영구 라이선스를 구매할 수 있다.
김동석 곰앤컴퍼니 CTO는 "기존 곰믹스 사용자가 영상 편집의 기초부터 시작했다면 곰믹스 프로는 이들이 중급, 고급 사용자가 되도록 사용자의 입장에서 설계됐다"며 "앞으로도 사용자의 목소리를 가장 빠르게 반영하는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으로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오지영기자 comeon0114@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